반응형

2024/04 2

프리미어 프로 오디오를 영상 길이에 딱 맞게 자연스럽게 리믹스하여 늘리는 방법!

영상편집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될 때 영상미를 더 돋굴 수 있게 도와주는 BGM을 필수적으로 추가합니다. 대 유튜브 시대에서 사용되는 영상의 길이는 5분 내지 10분 사이가 평균적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용하는 BGM은 2분 내지 4분 정도가 평균적이죠. 그렇기 때문에 BGM을 적절한 음에서 어색하지 않게 끊어 이어 붙이면서 길이를 늘려나갔는데 저번 업데이트로 인하여 클릭 몇 번이면 간단하게 음악을 리믹스하여 늘릴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럼 BGM을 영상 길이에 딱 맞게 자연스럽게 리믹스하여 늘리는 방법! 빠르게 알아보도록하죠! 1. 트랙(타임라인)에 오디오를 추가해줍니다. 약 3분 정도의 BGM인것이 확인됩니다. 2. 오디오 트랙을 [우클릭] -> [Remix] -> [Enable Remix] 순으로 클릭..

프리미어 프로 2024.04.09

프리이머 프로 AI 자동 자막, 자동 컷편집 필수 초기 설정 및 버그 및 오류 대처법 종결합니다!!

프리미어 프로로 자동 자막 및 자동 컷편집을 진행할때 각종 버그와 오류들이 종종 발생하곤 하죠? 어도비 프로그램 대부분이 버그나 오류가 많기 때문에 프리미어 프로도 종종 버그나 오류가 발견되곤합니다. 영상편집 초기 작업중 제일 중요한 자동 자막과 자동 컷편집부터 오류, 버그가 발생한다면 정말 짜증나겠죠? 이를 조기에 버그와 오류를 잡을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하도록 하죠!자동 컷편집, 자동 자막 적용 전 받아쓰기 언어 미리 설정하기 1. 프리미어 프로 메인 상단 툴바에 [Edit] -> [Preferences] -> [Teanscription] 순으로 클릭합니다 2. [Emble language auto-detection] 체크 박스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3. 바로 밑에 [Defaul..

프리미어 프로 2024.04.05
반응형